[코이페 트렌드] 논란의 중심 테무, 얼굴 정보 요구에 판매가 개입까지?!
[코이페 트렌드] 논란의 중심 테무, 얼굴 정보 요구에 판매가 개입까지?! 오픈마켓 맞아? 가격 결정부터 개인정보 수집까지, 논란의 중심에 선 테무☝ 테무, 요즘 논란의 중심이라는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초저가 상품으로 무섭게 성장하더니,이제 한국 시장까지 직접 노린다는데, 그 행보가 예사롭지 않아요."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파격적이고 거침없는 행보에 논란도 끊이지 않지만, 한편으로는 "테무, 대체 뭐 하는 곳이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죠.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논란의 중심 테무, 얼굴 정보 요구에 판매가 개입까지?!(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부추는 금추, 라면은 더 비싸게? 요즘 장바구니 물가, 왜 이래? 부추는 금추, 라면은 더 비싸게? 요즘 장바구니 물가, 왜 이래? 물가 상승은 소비지와 셀 모두에게 힘든 일이지만, 슬기롭게 대처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어요. 소비자들은 가격 대비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를 하고 있으니, 셀러들은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원하는 상품을 제공해야 하죠. 끊임없이 노력하고 변화에 발맞춰 나간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부추는 금추, 라면은 더 비싸게? 요즘 장바구니 물가, 왜 이래?(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당근, 마케팅에 진심인 이유? 숏폼 인플루언서까지! 당근, 마케팅에 진심인 이유? 숏폼 인플루언서까지! 한때 단순한 중고 거래 플랫폼이었던 당근, 이제는 지역 생활의 중심으로 우뚝 섰죠! 누적 가입자 수 4,000만 명, 월간 활성 사용자 수 2,000만 명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명실상부 '마케팅 맛집'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당근의 신박한 마케팅 전략부터 숏폼 시장 진출까지 알아보아요!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당근, 마케팅에 진심인 이유? 숏폼 인플루언서까지!(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이페 트렌드] 요즘 편의점 택배가 난리래요! 990원 택배부터 방문 픽업까지! 요즘 편의점 택배가 난리래요! 990원 택배부터 방문 픽업까지! 온라인 쇼핑의 거래액이 늘면서 편의점 택배가 대세로 떠올랐어요. 세븐일레븐의 '착한 택배'는 저렴한 가격으로, CU의 '방문 택배'는 편리함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해요. 편의점 택배는 이제 단순한 택배 서비스를 넘어,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비용 절감, 시간 절약, 고객 만족도 향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될 거예요. 앞으로 편의점 택배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로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네요![코이페 트렌드] 요즘 편의점 택배가 난리래요! 990원 택배부터 방문 픽업까지!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