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HOME    >    협회소개
인사말 .
반갑습니다.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회장 최광림입니다.
먼저, 협회가 만들어지기까지 힘써주신 회원사는 물론, 많은 온라인 비즈니스 업계 관계자분들. 여러분들의 참여와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우리 협회는 온라인 사업기반 회원 상호 간 지식·정보 교류, 친목 도모와 함께 관련 제도의 활용과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통해 회원의 권익 신장과 경영활동에 기여함은 물론, 국가 산업 발전, 궁극적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전 산업의 기반이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2020년은 비대면 서비스, 온라인 경제의 급부상 등 산업 지형의 변화와 더불어 경제의 패러다임이 대전환되었습니다.
협회는 온라인으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면서 회원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현실적인 대안을 찾고 실행할 수 있는 정책 실행 중심이자 주체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협회는 여러 회원사와 함께 사업 환경개선과 국내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추진하여, 제2의 도약을 위한 시대적 변화와 혁신에 적극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원사 간 정례적 업무 협력을 통한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회원사의 권익을 위한 제도의 정비 및 대외교섭력을 적극 확대해 서울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단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회원사와 온라인 비즈니스 산업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최 광 림
설립목적 .
조직도 .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백상빌딩 5층 509호
고객 지원
오전 09:00~오후18:00(월~금)
[전화] 02-6013-4284
[메일] onbiz@onbiz.or.kr
Copyright ONBIZ,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 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