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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5.02.07
[스포츠한국] "90% 할인" 패션 공식몰 '사칭 사이트' 기승...데상트・코오롱 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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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한국] "90% 할인" 패션 공식몰 '사칭 사이트' 기승...데상트・코오롱 당했다
최근 패션 브랜드 공식몰을 사칭한 사기 사이트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높은 할인율을 내세워 결제를 유도한 후 금전과 개인정보, 금융정보 등을 편취하는 온라인 피싱이다. 올해 들어서만 '데상트'와 '코오롱', '스투시'등이 피해를 입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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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스포츠한국
[디지털투데이] '이번엔 발렌타인 대전'...유통가, DIY 초콜릿·한정판 출시 등 이색 마케팅
유통업계가 설대목이 지나자 발렌타인데이 특수 잡기에 나섰다. 한정판, 기획제품 출시는 물론 초콜릿 만들기 재료, 데이트 맛집 예약 등 이색 프로모션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DIY(스스로 만들기) 초콜릿 재료를 기획 판매하고 있다. 액상형 초콜릿을 입구가 좁은 튜브에 담아 그림, 글씨 등 꾸미기를 할 수 있는 '데코펜', 수제 초콜릿의 기본 재료가 되는 '커버춰 초콜릿', 초콜릿 위에 뿌려 알록달록 색감을 더하는 각종 '크런치'는 물론 조개, 별, 하트 등 원하는 모양으로 초콜릿을 굳히는데 필요한 '실리콘 몰드'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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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디지털투데이
[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건강 트렌드가 안티에이징(항노화)에서 웰에이징(건강하게 잘 늙는 것)으로 바뀌며 저속노화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업계도 도시락, 샐러드 등 관련 식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 공략에 나섰다.
5일 컬리에 따르면 최근 웰에이징 트렌드에 저속노화 푸드로 꼽히는
잡곡과 샐러드, 이너뷰티 등의 지난해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자릿 수 성장했다. 잡곡 상품군은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는 각각 10%, 11%씩 판매가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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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스포츠한국
[경상일보] 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판매전, 달달함으론 부족…실용적인 선물이 대세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상투적인 초콜릿 선물보다 실용적인 물건을 주고 받길 원하는 경향에 맞춰 유통업계도 발 빠른 대응에 나섰다.
5일 롯데와 현대 등 지역백화점은
기존 초콜릿은 물론 화장품부터 액세서리, 디저트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 등
4개 화장품 그룹사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를 비롯해 7~16일 식품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홈패션·주방용품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5000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의 팝업 행사도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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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경상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