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뉴스 .
제품정보 페이지
관리자    |    등록일: 2024.11.21
[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내년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소비 경향은 ‘건강수명(Healthspan Plans)’, 

‘다각형 소비(Wiser Wallets)’, ‘에코 로직(Eco Logical)’, ‘큐레이션 쇼핑(Filtered Focus)’, 

‘인공지능 딜레마 (AI Ambivalent)’ 등 다섯 가지로 정리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더보기)[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농수축산신문

 

[동아일보]유통 비수기의 단비 ‘블랙프라이데이’… 새 쇼핑 시즌 열렸다

 

고물가 기조 속 소비 심리 침체로 부진을 겪고 있던 기업들이 

 

미국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로 분위기 전환을 노리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오기 전 판매 비수기로 통하던 11월에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더보기)[동아일보]유통 비수기의 단비 ‘블랙프라이데이’… 새 쇼핑 시즌 열렸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동아일보 

 

[에너지경제]이커머스, ‘온라인몰 밖으로’ 외도 이유 있었다

 

이커머스업계가 올 들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이커머스업체들은 식품·뷰티를 주제로 오프라인 행사를 앞다퉈 열며 

△신규고객 유입 매출 증진 △중소브랜드와 상생 등 '트리플 효과'를 누리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12월 19~22일 나흘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컬리가 식품을 주제로 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더보기)[에너지경제]이커머스, ‘온라인몰 밖으로’ 외도 이유 있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에너지경제 

 

[컨슈머타임스]'덜 달고 덜 짜야 팔린다'…식품가 뉴노멀 된 '로우스펙'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확산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도 저당·저나트륨 제품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덜 달고', 덜 짠' 맛을 강조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소비자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더보기)[컨슈머타임스]'덜 달고 덜 짜야 팔린다'…식품가 뉴노멀 된 '로우스펙'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0732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백상빌딩 5층 509호
고객 지원
오전 09:00~오후18:00(월~금)
[전화] 02-6013-4284
[메일] onbiz@onbiz.or.kr
Copyright ONBIZ,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 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