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등록일: 2024.11.21
[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
[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내년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소비 경향은 ‘건강수명(Healthspan Plans)’, ‘다각형 소비(Wiser Wallets)’, ‘에코 로직(Eco Logical)’, ‘큐레이션 쇼핑(Filtered Focus)’, ‘인공지능 딜레마 (AI Ambivalent)’ 등 다섯 가지로 정리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더보기)[농수축산신문]내년 소비 경향 ‘건강수명’·다각형 소비‘·’에코 로직‘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농수축산신문
[동아일보]유통 비수기의 단비 ‘블랙프라이데이’… 새 쇼핑 시즌 열렸다
고물가 기조 속 소비 심리 침체로 부진을 겪고 있던 기업들이
미국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로 분위기 전환을 노리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오기 전 판매 비수기로 통하던 11월에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더보기)[동아일보]유통 비수기의 단비 ‘블랙프라이데이’… 새 쇼핑 시즌 열렸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동아일보
[에너지경제]이커머스, ‘온라인몰 밖으로’ 외도 이유 있었다
이커머스업계가 올 들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이커머스업체들은 식품·뷰티를 주제로 오프라인 행사를 앞다퉈 열며 △신규고객 유입 △매출 증진 △중소브랜드와 상생 등 '트리플 효과'를 누리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12월 19~22일 나흘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컬리가 식품을 주제로 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더보기)[에너지경제]이커머스, ‘온라인몰 밖으로’ 외도 이유 있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에너지경제
[컨슈머타임스]'덜 달고 덜 짜야 팔린다'…식품가 뉴노멀 된 '로우스펙'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확산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도 저당·저나트륨 제품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덜 달고', 덜 짠' 맛을 강조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소비자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더보기)[컨슈머타임스]'덜 달고 덜 짜야 팔린다'…식품가 뉴노멀 된 '로우스펙'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