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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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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3.10.06
트렌드 뉴스
CJ온스타일, 사업구조 혁신...'원플랫폼' 전략 박차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지식재산권(IP)를 육성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목표다. 업계 최초로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숏폼'을 모아볼 수 있는 전용탭 '푸드숏클립'을 신설해 숏폼 콘텐
출처 : 전자신문
공영홈쇼핑, 소비자·지식재산권 보호 위한 'AI 상품검증시스템' 풀가동
공영홈쇼핑은 지난해부터 지식재산권 및 과대과장광고 침해 여부를 선제적으로 필터링하는 상품검증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국정감사를 통해 모조품 차단을 위한 관리 강화가 필요하다는 지적을 받은바 있는 공영홈쇼핑은 온라인 상품 전수조사를 실시
출처 : 중소기업신문
도매매, 전문셀러용 '상품 키워드 분석' 서비스
B2B 배송대행 플랫폼 '도매매'는 자사 솔루션 '스피드고전송기'의 호환 앱 'N잡전송기'에 전문셀러를 위한 '상품 키워드 분석 서비스' 기능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품 키워드 분석 서비스는 전문셀러가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온라인 비즈
출처 : 비즈워치
짝퉁 유통 논란 '알리익스프레스' 국감대 오른다
업계 관계자는 "가품 유통이나 환불 관련 국내 소비자 보호책이 제대로 마련되지 않은채 사업을 이어나가는 형태는 이커머스 시장의 공정 경쟁을 방해할 뿐더러 건전한 지식재산권 문화 수립에 방해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 측은 레
출처 : 디지털투데이
홈쇼핑 업황 부진에…유통업계, 라방 키우기 속도전
CJ온스타일은 자사 라이브쇼 채널에서 스노우피크, 롯데백화점과 함께 기획 및 제작한 ‘스노우피크x기안84’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푸드·라이프 커머스 서비스 우리의식탁도 라방을 통해 본격적인 이커머스 쇼핑 채널로 진화하고 있다. 구매력
출처 : 데일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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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