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Map
.
뉴스
뉴스
협회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조직도
주요사업 및 활동
협회사업
활동내역
회원가입
회원사혜택
가입안내
협회공지
협회공지
보도자료
자료실
뉴스
뉴스
협회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조직도
주요사업 및 활동
협회사업
활동내역
회원가입
회원사혜택
가입안내
협회공지
협회공지
보도자료
자료실
뉴스
HOME > 뉴스
뉴스
뉴스
.
제품정보 페이지
관리자
|
등록일: 2022.05.27
트렌드 리포트
네이버, 인플루언서·브랜드 연결하는 '브랜드 커넥트' 정식 운영
다수 창작자와 동시협업 '모집형 캠페인' 지원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 직접 콘텐츠 연동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사진=네이버] 네이버가 주제별 전문성을 보유한 네이버 콘텐츠 창작자와 제휴를 원하는 브랜드·기업...
출처 : 아주경제
[주말쇼핑정보] 쿠팡 ‘베이비페어’‧11번가 ‘패셔니스타 기획전’…즐거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 탑텐, 지오다노 등 인기 패션, 뷰티 브랜드를 모아 최대 83% 할인하는 ‘I’m... [사진=11번가] ■ 11번가, 인기 패션‧뷰티 60개 브랜드 총망라 ‘I’m 패셔니스타’ 기획전 실시 11번가는 패션, 뷰티...
출처 : 뉴스투데이
中 알리바바, 1분기 3조원 손실…코로나 여파로 소비 위축 직격탄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올 1분기 3조원대 손실을 기록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소비 위축이 기업 실적의 발목을 잡는 모양새다. 26일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알리바바는...
출처 : 뉴스웍스
라이브 커머스 ‘그립’ 사업 확장
일본은 지난해 8월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재팬에 공급을 시작으로 ‘소녀나라’ 등 일본 시장에 진출한 국내 온라인쇼핑몰 4곳과 계약을 맺었고, 올해도 일본 진출에 나서는 국내 쇼핑몰 2곳의 계약을...
출처 : 어패럴뉴스
물가급등에도 '보복소비' 본격화
구체적으로 보면 네이버∙G마켓∙쿠팡∙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 매출은 전년 대비 14% 늘어났지만 전월과 같은 수준이었고, 마켓컬리∙오아시스 등 식료품 전문 온라인몰은 전년 대비 7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지만...
출처 : 파이낸셜뉴스
장윤석 티몬 대표 "이커머스 3.0시대, '브랜드풀필먼트'로
장윤석 티몬 대표는 지난 25일 경북 포항시에서 열린 '티몬 커머스센터 오렌지스튜디오 포항'(이하 커머스센터) 개관식에서 이 같이 밝히며 자사의 핵심 경쟁력을 새롭게 정의했다. 장윤석 티몬 대표가 25일 경북...
출처 : 뉴스핌
카카오, 내달부터 ‘배달대행 플랫폼’ 뛰어든다
카카오는 아마존·쿠팡처럼 직접 창고를 짓거나 배달원을 고용하는 방식이 아니라 회사의 강점인 플랫폼 중개 방식 전략으로 물류 사업을 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다음 달 2일부터 도보 배송 서비스를...
출처 : 조선일보
쿠팡 와우 멤버십, 1000만 회원 시대 여나
네이버 플러스, 신세계그룹 지마켓·옥션 등 배송 유료 멤버십 등 경쟁 서비스가 수년 전부터 운영하고... 300만명의 유료 회원을 보유한 지마켓·옥션의 경우 지난 1분기 3163억원의 매출을 냈는데 같은 기간 6조원이...
출처 : 파이낸셜뉴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톡
복사
목록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 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