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Map
.
뉴스
뉴스
협회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조직도
주요사업 및 활동
협회사업
활동내역
회원가입
회원사혜택
가입안내
협회공지
협회공지
보도자료
자료실
뉴스
뉴스
협회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조직도
주요사업 및 활동
협회사업
활동내역
회원가입
회원사혜택
가입안내
협회공지
협회공지
보도자료
자료실
뉴스
HOME > 뉴스
뉴스
뉴스
.
제품정보 페이지
관리자
|
등록일: 2022.01.18
트렌드 리포트
알리바바그룹, '2022 알리바바 임포트 뉴 셀러 서밋' 개최
2022 알리바바 임포트 뉴 셀러 서밋 포스터 │이미지 제공-알리바바그룹 알리바바그룹은 최근 '2022 알리바바 임포트 뉴 셀러 서밋(2022 Alibaba Import New Seller Summit)'을 개최, 그룹의 다각화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출처 : 에이빙뉴스
GS샵, ‘샤피라이브’ 고객소통 강화하니 주문액 8배 늘었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특성에 걸맞게 고객 상호작용이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샤피라이브 생방송 시청자 수(UV)는 최대 8만 명을 기록했다. 방송 1회당 고객 채팅 건수는 기존 최소 50건에서 최근 700건까지 1300...
출처 : 데이터뉴스
MZ세대가 가장 많이 쓰는 전문몰은 '에이블리'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MZ세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 앱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카테고리 킬러형 버티컬 커머스, 이른바 '전문몰...
출처 : 디지털투데이
SSG닷컴 IPO 속도전, 이베이 합병 '큰그림?'
만일 오픈마켓 최강자 이베이코리아와 합병이 이뤄진다면 부진 탈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만큼 양사간 합병 가능성은 꾸준히 제기돼 왔다. 하지만 합병에 앞서 기업가치를 높여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결국...
출처 : 톱데일리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상장 앞두고 "올해 거래액 3조 이상
로켓프레시로 식품 로켓배송을 이어가는 쿠팡, 올해 마켓컬리와 나란히 상장을 계획 중인 SSG닷컴 등의 성장세가 매섭다. 업계 한 관계자는 "마켓컬리의 성장성을 두고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이들도 많지만 일각에서는...
출처 : 매일경제
라이브커머스의 '변신'…소통부터 힐링까지
11번가는 실시간 소통 판매 방송에 힐링형 신규 예능 코너를 확대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11번가는 실시간 소통 판매 방송에 힐링형 신규 예능 코너를 확대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11번가 자사의 실시간 소통...
출처 : 이지경제
에이블리, 지난해 거래액 7000억원…전년 대비 84% 상승
개인 마켓부터 쇼핑몰, 브랜드까지 가장 많은 마켓과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에잇세컨즈, 키르시, 미쏘 등 스트리트 캐주얼과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까지 상품...
출처 : 메트로신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톡
복사
목록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 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