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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정보 페이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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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1.12.22
트렌드 리포트
"성의 없단 건 옛말"…쿠팡·컬리 등 '모바일 선물하
쿠팡, 로켓선물하기 연간 336% 성장…빠른 배송 장점 마켓컬리 단독상품, 11번가 해외직구 상품으로 승부... 쿠팡, 마켓컬리, 11번가 등 이커머스 대표주자들은 상품군을 확대하고 마케팅 활동을 적극 강화하며 치열한...
출처 : 매일경제
쿠팡 오류사고…중복 결제했다는데 보상은?
간밤 쿠팡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한 상품과 결제 내역을 확인하는 '개인 페이지'가 접속이 안 되는 일이... 정확히 쿠팡 앱의 어떤 오류였나요? 지금은 정상 가동이 되고 있고요. 어제(21일) 밤 11시부터, 쿠팡 앱 내...
출처 : SBS Biz언론사 선정
티몬, 인플루언서와 공동기획 브랜드 '위드티몬' 공개
티몬, 유튜버 정육왕과 손잡고 위드티몬 상품 선봬[사진: 티몬] 티몬이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상품을 기획하는 '위드티몬(with TMON)'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티몬은 인플루언서가 가진 정보성 콘텐츠와 팬덤을...
출처 : 디지털투데이
GS리테일, LG AI 연구원과 AI 협력 위한 MOU 체결
GS리테일과 LG AI연구원은 MOU를 통해 ▲이커머스 고객 접점 영역 ▲GS25, GS샵,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 fresh mall(GS프레시몰) 등 통합 GS리테일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한 영역 ▲펫, 퀵커머스 분야의 새로운 AI
출처 : 더퍼스트
[2021년 결산] 네이버·카카오 '역대 최대 실적'에 웃고 '규제'에
공정거래위원회가 발의한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과 전자상거래법 개정안(전상법) 등이다. 해당 법안은 독점적 성격을 지닌 플랫폼을 규제해 사업자가 우월적 지위를 남용으로 불공정행위를 하는 것을 금지하는...
출처 : 테크월드
中 온라인 판매 진행자 2,500억 벌금…전자상거래도 ‘정풍’ 표적
중국 내 최고 온라인 판매 진행자에게 우리 돈 2,500억 원의 벌금이 부과됐습니다. 탈세 혐의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중국 당국의 '정풍' 운동이 빅테크 기업과 연예계에서 온라인 판매업계로 확대된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KBS
배송시간 · 종류 먼저 선택 롯데온 ‘장보기 서비스 2.0’
롯데그룹이 신흥 이커머스 업체들의 도전에 맞서 유통 계열사를 중심으로 변화의 드라이브를 강하게 거는 가운데 롯데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온이 22일 고객 관점에서 장보기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장보기 서비스 2....
출처 : 문화일보
캐치패션, 내년 명품 커머스 시장 키워드 'C.A.T.C.H' 제시
이커머스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저작권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거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지 않는 기업들에 대해 자성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이에 2022년은 시장 선순환을 위한 플랫폼의 책임의식이...
출처 : 데일리안
쿠팡 배송 늦으면 '직권환불'…판매자, 하소연 하는 이유
<기자> 오픈마켓인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이 판매자는 최근 반려견 영양제를 팔고도 물건값을 받지 못했습니다. 물건을 구하는데 시간이 걸려 배송 날짜를 맞추지 못하자, 고객의 환불 요청을 받은 쿠팡이 직권으로...
출처 : S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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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4년 10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