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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정보 페이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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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1.11.29
트렌드 리포트
티몬, 고객맞춤·콘텐츠 강화 '모바일앱' 새단장
티몬이 개인화를 기본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커머스를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티몬 가장 큰 변화로는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 구간이 전면에 배치된...
출처 : 싱글리스트
공정위 “온플법 대상, 네이버·카카오·구글 등 18개사로 축소 전망”
이에 따라 적용 기업은 쿠팡(오픈마켓), 네이버 쇼핑(가격비교), 구글 플레이(앱마켓), 애플 앱 스토어(앱마켓), 배달의민족(배달앱), 요기요(배달앱), 야놀자(숙박앱), 여기어때(숙박앱) 등이 됐다. 기준 상향을 통해...
출처 : 조선비즈언론사 선정
달아오른 신선식품 새벽배송...오아시스, 오프라인 확장 눈길
한 상품에 대해 한명의 구매 담당자(MD)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해 재고율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필요한 물류를 하나의 창고를 공유해 폐기율을 낮췄다...
출처 : 디지털투데이
라이브 커머스, 가전업계 新유통채널로 급부상
특히 지난 7월 출시된 LG 스탠바이미는 온라인 브랜드숍 라이브 방송에 이어 SSG닷컴 '쓱라이브', 홈앤쇼핑 '팡라이브' 등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중견·중소 가전업체들도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출처 : 아이뉴스24
이재명 "네이버·카카오 수수료 공개 의무화…적정성 여부도 점검
2021.11.25 photo@newspim.com 이 후보는 "코로나 이후 '네카라쿠배(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로 대표되는 온라인 플랫폼 성장속도가 더욱 가팔라졌다"며 "문제는 투명성과 공정성이 따라가지
출처 : 뉴스핌
판 커지는 BNPL 시장...앞서는 네이버 vs 뒤쫓는 카카오·토스
네이버파이낸셜에 이어 카카오페이와 토스도 소액 후불결제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사진: 셔터스톡] 빅테크들의 선구매 후결제(BNPL·Buy Now Pay Later) 시장 진출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버가 앞서가는 가운데 카카오...
출처 : 디지털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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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4년 10월 19일]